스테이골드 여행일기

1월 던킨 이달의 도넛 네스퀵 초코 필드, 트위스트, 우유도넛 본문

🌵리뷰

1월 던킨 이달의 도넛 네스퀵 초코 필드, 트위스트, 우유도넛

STAYGOLD_ 2023. 1. 11. 18:28
728x90
반응형
SMALL

던킨 이달의 도넛 네스퀵과 콜라보한 초코 도넛 소개해요! 초코 덕후 모여라!!!

: 네스퀵 초코 필드, 네스퀵 초코 우유도넛, 네스퀵 초코 트위스트

 

오늘 오랜만에 던킨 매장을 갔다가 네스퀵과 콜라보한 도넛을 발견했어요.

던킨에서는 매달 새로운 콜라보 도넛 제품을 선보이고 있죠.

그런데, 이번에는 초코 덕후인 저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더라고요? 바로 네스퀵과의 콜라보였죠.

 

2023년 계묘년 흑토끼의 해의 첫 콜라보가 네스퀵과의 콜라보라 너무 좋네요 😊

 

 

 

 

 

저 멀리에서부터 눈에 띄던 네스퀵 박스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좋아하는 네스퀵과의 콜라보라 더욱 기대가 됐어요.

 

 

 

 

 

이번 1월 던킨 이달의 도넛에는 네스퀵 초코 필드, 네스퀵 초코 우유도넛, 네스퀵 초코 트위스트 총 3개의 도넛이 있었어요.

 

네스퀵 초코 필드(2,500원)는 노티드 도넛처럼 안에 초코 필링이 가득한 도넛이었는데요.

네스퀵 우유맛이 나는 필링이 가득 차 있어, 정말로 네스퀵 우유와 함께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영양정보: 1회 제공량 1개(60g) 열량 273kcal 당류 11g 단백질 3g 포화지방 9g 나트륨 220mg

알레르기 정보 :밀, 대두, 우유

 

 

 

 

 

 

네스퀵 초코 트위스트(2,900원)는 매장에 1개밖에 남아있지 않아 급하게 집어야 했는데요.

 

네스퀵 파우더를 첨가한 반죽에 네스퀵 초코 글레이즈가 덮인 꽈배기 도넛이었어요.

가장 많이 기대했던 도넛인데, 이건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던킨 특유의 도넛 맛이 강하게 났고, 네스퀵 초코 맛은 못 느꼈다고 해야 할까요.

 

영양정보 :1회 제공량 1개(66g) 열량 222kcal 당류 11g 단백질 5g 포화지방 2.5g 나트륨 340mg

알레르기 정보 :밀, 대두, 우유

 

 

 

네스퀵 초코 우유도넛(2,500원)은 네스퀵 파우더가 들어간 도넛 반죽에 네스퀵 초코 코팅이 입혀진 우유도넛이에요.

엄청 부드러울 것 같다는 예상과는 달리 쫀쫀한 식감이 특이했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카카오 허니딥의 식감을 생각했는데, 그런 식감은 아니라 조금 아쉬웠어요.

 

영양정보 :1회 제공량 1개(64g) 열량 293kcal 당류 9g 단백질 3g 포화지방 10g 나트륨 130mg

알레르기 정보 :밀, 대두, 계란, 우유

 

 

 

 

 

 

그 외에 제가 좋아하는 먼치킨과 카카오 허니딥을 더해 오늘의 던킨 쇼핑 끝!

 

 

 

 

 

저는 평소 던킨에서 카카오 허니딥을 즐겨 먹어요.

먼치킨을 살 때도 항상 카카오 허니딥을 고르는데, 카라멜 시럽이 입혀진 솔티 카라멜 먼치킨이 있더라고요.

 

집에 와서 먹었을 때 솔티 카라멜 먼치킨이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랬어요.

단짠의 맛인 데다, 한입에 먹기도 좋고요. 다음번부터는 먼치킨 살 때 솔티 카라멜도 무조건 추가하려고요. 

 

 

 

 

 

오늘은 던킨 1월 이달의 도넛 네스퀵 콜라보 제품을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네스퀵 초코 필드가 가장 맛있었어요! 다음번에 또 구매한다면 저는 네스퀵 초코 필드만 살래요.

이게 가장 네스퀵 맛이 나는 도넛이었거든요 😊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글, 사진 @스테이골드

728x90
반응형
LIST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