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추천 야시장 근처 Cool Spa 쿨스파

STAYGOLD_ 2022. 11. 21. 11:01
728x90
반응형
SMALL

이번에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너무나 만족스러웠던 마사지 샵이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지인분들 중 나트랑 마사지 추천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해줄 정도로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어요 😊

 

 

 

베트남 나트랑 마사지

Cool Spa

▫️주소: 174 Ngô Gia Tự, Phước Tiến,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예약 @coolspa3

 

 

쿨스파는 나트랑 시내에 위치해있어요.

저는 숙소가 쉐라톤 호텔이라 택시를 타고 왔는데, 약 8분 정도 소요됐고 비용은 3만3천동(약 2천원)정도가 나왔어요.

 

마사지의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하는데요.

나트랑 마사지 쿨스파는 한인 사장님이 운영하는 가게라, 예약하는데 의사소통에 어려움은 없을 거예요!

예약할 때는 카카오톡에 coolspa3를 검색해 이곳에서 예약을 진행하면 됐어요.

 

마사지를 받고 나면 근처에 음식점, 펍, 카페 등 가볼만한곳들이 정말 많아서, 여행 일정을 소화하는데도 무리가 없었고요!

오히려 쿨스파를 다녀온 덕분에 근처에 있는 반쎄오 나트랑 맛집을 알게 되었어요 😊

 

 

 

 

 

 

 

 

 

 

 

알고 보니 쿨스파 다낭점도 운영하고 계시더라고요! 다음에 다낭 여행을 간다면 한 번 들려보고 싶네요!

 

쿨스파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어요.

방문하기 전에 미리 마사지 종류를 확인하고 간다면 좀 더 빠르게 마사지 진행이 가능하겠죠?

 

저는 이 날 베트남 건식 마사지를 선택했고, 친구는 포핸드 마사지를 선택했는데요.

친구가 쿨스파를 나트랑 마사지 추천으로 강력 추천하게 된 이유는 바로 이 포핸드 마사지 때문이었어요.

포핸드는 말 그대로 4개의 손이 마사지를 해주는 건데, 마사지하시는 분 2명이 동시에 마사지를 진행해주세요.

보통은 1명의 마사지사가 1명의 손님을 담당해주는데, 포핸드 마사지를 선택하면 2명의 마사지사가 1명의 손님을 담당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상, 하체를 동시에 받을 수 있고 정해진 시간 동안 효율적으로 알차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어요.

 

 

 

 

 

본격적으로 마사지를 받기 전에, 쿨스파 체크리스트를 작성하게 돼요.

 

첫 번째로 원하는 마사지 종류를 선택한 이후, 마사지 시간을 정하게 돼요.

마사지 종류는 포핸드, 바디 스크럽, 캔들, 생강마사지, 대나무, 건식, 아로마, 핫스톤, 발마사지, 성장마사지가 있었고요.

임산부마사지도 따로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리고 임신 여부를 체크하게 되고, 마사지를 받을 때 부위마다 마사지 강도를 선택할 수 있고요.

마사지를 원치 않는 부위는 마사지 금지라고 해서 엑스 표시를 하면 돼요.

 

이렇게 마사지 시작 전에 세심한 부분 하나하나 신경 써주시는 모습이 참 좋더라고요.

 

 

 

 

 

친구는 원래 아프게 받는 마사지를 좋아해서 포핸드를 선택했고,

저는 피부가 얇아 작은 자극에도 크게 와닿는 사람이라 일반 베트남 건식 마사지를 선택한 건데요.

결론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깔끔한 시설부터 아주 만족스러웠고, 직원분들 서비스도 아주 좋았어요.

한국어를 유창하게 하는 베트남 현지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의사소통에도 아주 편했고요.

 

 

 

 

맨 처음 족욕을 해주셨는데요. 여행 동안 많이 걸은 터라, 족욕을 하는 순간 온몸의 피로가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그리고 마사지를 받을 때는 프라이빗하게 친구와 둘이서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된 룸에서 나트랑 마사지를 즐길 수 있었어요.

 

 

 

 

 

조용히 편안하게 마사지를 즐길 수 있도록 조명도 어두웠고, 잔잔한 음악이 흘러나오고 있었어요.

마사지를 즐기기에 아주 최적의 환경이었죠. 정말 편안한 분위기였거든요.

 

 

✅포핸드 마사지 후기

친구가 선택한 포핸드 마사지를 속옷 상의까지 탈의한 후 쿨스파에서 제공하는 마사지 옷으로 갈아입게 되는데요.

두 명의 테라피스트가 처음에는 몸을 왼쪽 오른쪽으로 나누어 마사지를 진행해주시다가, 후반으로 가면 상, 하체로 나눠서 마사지를 진행해 주셨어요.

한 번에 전신 마사지를 받는 느낌이라 짧은 시간 동안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이었죠.

다만,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마사지를 천천히 즐기며 피로를 푸는 것과는 달리, 단 시간에 빠르게 진행되는 마사지라는 점!

그래서 통증에 민감한 분들이라면 선호하지는 않을 것 같아요.

 

하지만, 테라피스트 분들의 마라지 스킬은 엄청났어요. 근육이 뭉친 부위를 잘 찾아내는 것은 물론, 그 부분을 확실하게 풀어주신 덕분에 온 몸이 가벼워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정말 시원했어요!

 

 

✅베트남 건식 마사지 후기

반면 저는 베트남 건식 마사지를 선택했는데요. 테라피스트 분의 손 힘도 굉장했고, 기술도 엄청났어요.

처음에는 살살 누르기만 해도 아팠던 부분이 마사지가 끝날쯤이 되니 시원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뭉친 근육을 어찌나 잘 풀어주시던지, 매일 가서 마사지를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너무 좋았어요.

 

확실히 실력 있는 테라피스트라 다르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마사지를 다 받고 나면 달콤한 과일 주스를 준비해주시는데요. 달달한 과일 주스와 함께 마사지를 마무리하니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주변에 나트랑 마사지 추천을 원하는 분들에게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나트랑 여행 꿀팁: 나트랑 공항에서 시내, 시내에서 공항 가는 방법

2주 전 나트랑 여행을 다녀왔던 후기를 공유해봐요. 나트랑 공항에서 시내까지는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데, 버스, 택시, 픽업 차량 이용 등 방법이 다양해요. 그 중에서 저는 여행 가기 전 한국에

staygo1d.tistory.com

 

 

 

 

글, 사진

@스테이골드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