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의 선택/여행지

제주 원데이클래스 가능한 함덕 소품샵 또복상점

STAYGOLD_ 2023. 1. 14. 11:59
728x90
반응형
SMALL

비오는 날 갈만한 제주 실내 관광지를 찾고 계시나요?
이번에는 또복상점이라고 해서 함덕 소품샵과 원데이클래스를 동시에 운영하는 곳을 소개해봐요.
소품은 다른 곳과는 달리 업사이이클링 핸드메이드 제품을 볼 수 있다는 게 특별해요.


원데이클래스 체험을 원하실 경우에는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하고요.

소품샵은 언제든 영업시간이면 구경이 가능하니, 제주 함덕, 조천, 구좌읍 등 동쪽 여행 일정이 있으시면 들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또복상점

▫️주소: 제주 제주시 구좌읍 일주동로 1640 1층

▫️영업시간: 13:00-18:00(일요일 휴무)

▫️원데이클래스 예약 필수(천연 인센스 만들기 39,000원/ 허브 스머지 스틱 만들기 42,000원/ 둘 다 체험 시 70,000원)

▫️예약: 인스타그램 @ddobok.store

 

또복상점에는 여러 가지 인센스 관련된 제품뿐만 아니라 핸드메이드 목공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

핸드메이드 목공품은 사장님 부부가 직접 만드신다고 들었어요.

특별한 점이라면! 환경을 생각한 업사이클링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는 사실! 

 

인센스 또한 종류가 다양했는데요.

일반적으로 저희가 아는 죽향 외에도 종이 인센스, 스머지 스틱, 팔로산토 등 인센스 종류도 다양했어요.

사장님께서 인센스에 정말 진심이랍니다.

그만큼 아는 지식도 많으시고, 원데이클래스를 운영할 정도로 인센스 전문가라는 거! 🙌🏻

 

 

 

 

 

 

그냥 전시되어 있는 예쁜 소품이겠거니 싶었는데 위 조명들도 모두 직접 만드셨고,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이었어요.

뻔하디 뻔한 기념품이 아닌 색다른 소품을 만나볼 수 있는 제주 함덕 소품샵이라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할 거예요.

 

위 제품들은 바다에서 주운 나무들로 만든 업사이클링제품이라고 해요.

나무를 직접 주은 후 씻고 닦고 가공해서 만든 인테리어 소품이라고 하는데, 너무 예쁘죠?

침대 옆 협탁 위에 둬서 조명으로 그리고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하기에도 제격이에요.

 

 

 

 

 

코스터, 인센스 홀더, 향초 홀더, 계란 받침대, 목공 반지 등 다양한 디자인의 활용도 높은 목공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제주 원데이클래스 체험 전, 소품샵을 둘러보는 것만으로 너무나 재미있는 시간이었어요.

 

 

 

 

 

 

이후 본격적으로 원데이클래스 수업에 참여했어요.

저는 인센스와 허브 스머지 스틱 모두 만들어보기로 했어요.

 

천연 인센스 만들기 체험은 39,000원이고, 허브 스머지 스틱 만들기는 42,000원인데요.

두 체험 모두 진행 시 7만 원에 진행할 수 있어요.

 

 

 

 

 

본격적인 수업에 앞서, 선생님께서 인센스의 종류, 향을 피우는 방법을 비롯해

어떻게 인센스가 만들어졌고 어떻게 활용하는지에 대해서 꼼꼼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수업을 받는 동안 선생님께서 정말 인센스에 진심이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나긋나긋하게 그리고 자세하게 설명해 주신 덕분에 수업도 재밌었고요.

단순 체험 외에 배워가는 게 많은 제주 원데이클래스였어요.

 

 

 

 

 

 

이후 선생님의 수업을 따라 천연 인센스 만들기를 시작했어요.

천연 재료들로 준비해 주셨고, 제가 원하는 대로 시향을 해보고 직접 재료를 선택해 나만의 인센스를 만들어볼 수 있었어요.

인샌스 종류도 다양한데, 원하는 인센스를 만들 수 있게 여러 가지 선택권을 주시는 점도 좋았고요.

 

 

 

 

 

이루 허브 스머지스틱 만들기를 시작했는데, 이 체험 또한 힐링되는 시간이었어요.

허즈 향이 너무 좋아서 맨손으로 허브를 가지고 스머지 스틱을 만들며 손에 배인 냄새를 얼마나 맡았는지 몰라요.

향이 좋은 나머지, 스틱을 만드는 내내 손을 코 앞으로 가져가 허브 향을 맡기 바빴던 시간이었어요.

 

 

 

 

 

 

그렇게 제가 직접 만든 인센스가 완성되었습니다!

 

예쁘게 포장해 주시는 인센스를 집으로 가지고 가서 2-3일 정도 박스 뚜껑을 열어 말린 후 사용하면 됐어요.

제가 직접 만든 거라 사용하기 아까워서 아직까지 고이 모셔두는 중인데요.

이렇게 직접 만들어서 지인에게 선물하면 정말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 같아요!

 

 

 

 

 

허브 스머지 스틱은 이렇게 나무에 정성스럽게 매달아 주시는데요.

이것 자체로도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

 

이렇게 말리고서 인센스로 활용해도 되고요!

 

오늘 체험 너무나 알찼어요. 제주에 이런 제주 원데이클래스가 있을 줄은 몰랐는데 정말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제주로 여행 오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

 

 

 

 

 

 

 

 

 

또복상점에서 서비스를 제공받아 직접 체험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글, 사진 @스테이골드

 

 

 

 

 

 

 

제주도민 여행블로거가 선택한 서귀포시 맛집 모음 1편

제주도민 여행블로거 @스테이골드가 생각하는 서귀포시 맛집 모음을 소개해봐요. 제주도는 하루 평균 4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유명한 여행지예요. 하루 수만 명의 관광객이 방문하는

staygo1d.tistory.com

 

제주도민의 제주도 횟집 맛집 추천 겨울 여행 중 가볼만한곳

제주도 겨울 여행을 오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제주도민 여행블로거 스테이골드의 단골 횟집을 공개해볼게요! 많고 많은 제주도 횟집 중 제가 실제로 자주 가는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해요. 따

staygo1d.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